파친코 시즌2 OTT 등장인물 선자 줄거리 결말 뜻 드라마
드라마 파친코는 일제강점기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여러 세대에 걸친 한국인 이민 가족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한 흥미로운 스토리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다양한 세대와 문화를 아우르는 이야기는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얻었는데요.
인기리에 막을 내렸던 파친코가 8월 시즌2로 찾아옵니다. 아직 파친코를 보시지 않으셨다면 미리 확인하시고 파친코 시즌2를 즐겨보세요.
✔️파친코 시즌 2
드라마 <파친코>는 이민진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일제강점기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4세대에 걸친 한인 이민 가족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파친코 시즌2>는 2023년 2월부터 촬영을 시작하여 6월 말 부산에서 촬영을 마쳤습니다. 시즌2는 2024년 8월 23일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며 총 8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매주 한 편씩 공개될 예정입니다.
시즌2에서는 두 아이의 어머니로서 강인한 정신력과 생활력으로 삶의 터전을 다져 나가는 선자와 가족들의 이야기가 중심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출연진으로 김성규, 진하, 정은채 등이 합류하여 윤여정, 이민호, 김민하 등과 함께 전쟁과 평화, 사랑과 이별, 승리와 심판에 대한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파친코 시즌2>는 Apple TV+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7일 무료 체험 후 월 ₩6,500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등장인물
•이민호 : 시즌 1에 이어 고한수 역으로 돌아옵니다.
•김민하 : 서민자 역을 맡아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윤여정 : 시즌 1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윤여정이 다시 한번 관객들을 만납니다.
•안나 사와이 : 새로운 인물로 등장하며 이야기의 중요한 축을 담당합니다.
•김성규 : 새로운 출연진으로 합류하여 중요한 역할을 맡습니다.
이 외에도 진하, 정은채, 노상현, 정웅인 등이 출연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그릴 예정입니다.
✔️파친코 시즌1 줄거리
주인공 선자는 일제강점기 조선에서 태어나 일본으로 이주하게 됩니다. 선자는 여러 어려움을 겪으며 가족을 위해 헌신하는데요. 여기서 선자의 첫사랑인 한수는 선자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치는 인물 중 한 명입니다.선자의 남편 이삭이 감옥에 잡혀간 후 오사카에서 김치를 팔며 생활을 이어갑니다.
이삭은 감옥에서 모진 고문을 당하게 되는데요.한수는 노아에게 일본인들이 무시 할 수 없게 바보로 살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다시 현제로 돌아와, 세월이 흘러 선자의 손자인 솔로몬은 미국에서 성공을 꿈꾸며 일본으로 돌아오지만 가족들과 갈등을 겪게 됩니다.
드라마는 선자의 어린 시절부터 시작해 그녀의 손자인 솔로몬의 이야기를 교차로 보여주며 각 세대가 겪는 고난과 희망을 그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