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동 상담을 진행하기 전에 내용들을 세팅해 놔야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내용으로 세팅 해놔야할까요?
1. 나는 어떤 브랜드를 운영하는지에 대한 내용
2. 어떤 강의, 컨설팅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
3. 어떤 이벤트를 진행, 할인, 혜택등이 있는가?
4.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 컨텐츠
1. 카카오비즈니스 창에서 비즈니스 도구를 클릭합니다.
2. 비즈니스 도구에 들어가셔서 채팅방 리스트 메뉴를 확인합니다.
3. 비즈니스 도구에 들어가시면 메뉴 추가 후 차례대로 작성을 해줍니다.
차례대로 작성후 메뉴 저장하기를 먼저 누른다음 맨마지막 저장하기를 눌러주셔야 저장이 완료됩니다.
4. 저장하기 클릭 후에는 아래와 같은 창이 뜨는데요. 바로 확인을 먼저 눌러줍니다.
5. 위와 같은 확인을 누른 후 아래 이미지 리스트 메뉴 사용을 ON으로 바꿔줍니다.
on를 누루기 전해 나를 소개합니다 페이지를 체크해준다음 메뉴 사용을 하시면 쉽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사전에 궁금했던 내용들을 찾아보는 내용이기 때문에 카카오채널을 이용하고 자 할때 자동상담 채널 셋팅을 미리 만들어서 사용해보시는것이 좋은데요.
사람은 아무런 정보없이 모르는 사람을 신뢰하지 않으니 미리미리 맨위와 같은 물음에 정리를 한다음 궁금할 수 있는 내용들을 모아 자동 상담 세팅에 이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같이보면 좋은내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