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숙려캠프 투견부부 막말부부 OTT 다시 보기 재방송
결혼 생활에서 매일 이어지는 갈등, 풀리지 않는 오해, 그리고 차갑게 변해버린 관계. 이런 상황에 지쳐 이혼을 고민하는 부부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이혼을 향한 결정이 정말 최선일까요?
그 답을 찾기 위해 JTBC의 '이혼숙려캠프'가 돌아왔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혼을 고민하는 부부들이 다시 한번 서로를 바라보고, 갈등의 근본 원인을 이해하며 이혼이라는 극단적인 선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을 모색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혼숙려캠프는?
이혼을 고민 중인 부부들이 합숙을 통해 이혼 숙려기간과 조정 과정을 가상체험해 보며 실제 이혼에 대해 현실적으로 고민해 보는 “부부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부부들이 이혼을 결정하기 전에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고 관계를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부부들은 변호사 상담, 재산분할, 양육권 문제 등 이혼 후의 현실적인 문제들을 체험하며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사연을 가진 부부들이 조정이혼 과정을 가상 체험해 보며 부부 관계 회복을 위한 신선한 솔루션을 함께 제공합니다.
이혼숙려캠프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됩니다. OTT는 티빙에서 바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1화 막말부부
2024년 8월 15일 방영된 이혼숙려캠프 1화에서는 '막말부부’로 불리는 김성준과 문예진 부부가 출연했습니다. 이 부부는 서로에게 막말을 일삼으며 심각한 갈등을 겪고 있는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김성준은 가부장적인 성향을 보이며 아내에게 가사와 시어머니의 간병을 당연하게 여기는 태도를 보였습니다. 또한 개인위생에 소홀하고 아내의 고생을 인정하지 않는 모습이 충격적이었습니다.
문예진은 결벽증과 공황장애를 겪고 있으며 남편의 무관심과 가부장적인 태도에 지쳐 있었습니다. 그녀는 나이트클럽에서 부킹을 하는 등 문제 행동을 보였고 남편과의 대화에서 진지함을 피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2화 투견부부
2024년 8월 22일 방영된 이혼숙려캠프 2화에서는 '투견부부’로 불리는 진현근과 박지연 부부가 출연했습니다. 이 부부는 심각한 폭언과 폭행으로 인해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진현근은 야간 근무 후 집에 돌아와 운동을 하러 나가며 아내의 요청을 무시하고 욕설을 퍼부었습니다. 그는 아내에게 심한 폭언을 일삼았고 물건을 부수는 등 폭력적인 행동을 보였습니다.
박지연은 결벽증으로 인해 남편의 물건을 현관 팬트리에 몰아넣고 남편의 모든 동선을 체크하며 위치 추적 앱을 사용했습니다. 그녀는 남편의 빚 문제로 인해 사기 결혼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분노했습니다.
이 부부는 서로의 목을 조르는 등 심각한 쌍방 폭행을 일삼았고 경찰 출동 횟수가 60회가 넘는다고 밝혀졌습니다. 특히, 이 모든 폭언과 폭행이 아이 옆에서 이루어져 더욱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